개발일기 정답찾기

행크에듀 경매 강의 후기, 경매초급반 / 내돈내산 본문

이런저런/경제학사

행크에듀 경매 강의 후기, 경매초급반 / 내돈내산

유딩동 2021. 7. 16. 22:03

안녕하세요, 유딩동입니다.

 

저의 소소한 취밍아웃 입니다.

 

우연히 2월에, 서민갑부 이선미님, 쿵쿵나리 선생님의 책을 접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홀린듯이 서칭을 시작 하다가... 발견한

 

행크에듀 경매교육

 

 

 

↓싱글맘 부동산경매로 홀로서기, 서평↓

 

서평 - 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로서기, 서민갑부 이선미, 책 후기

안녕하세요 유딩동입니다! 독서를 시작하면서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을 느끼며 살고 있어요! ​ 감명깊게 읽었던 책 후기입니다! ​ 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로서기 ​ 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

11uding.tistory.com

 

요즘 2030세대들이 정말 관심 많이 가지고

영끌하고, 투자하고, 재테크 하고..

이젠 벌어서 저축만 하는 시대는 다 갔다구요!

 

쿵쿵나리 선생님을 검색하다가

유튜브를 다 보고, 홀연히 알게된 행크에듀라는 곳.

 

↓행크에듀 사이트↓

 

 

NO.1 부동산 & 창업 강의 행크에듀

www.hank-edu.com

 

정말 홀린듯이 ㅋㅋㅋㅋ

결제를 해버리고...

그렇게 시작된 경매초급반 강의

 


쿵쿵나리 선생님 프로필 보고
하루정도 고민하다가 그냥 강의 질렀습니다..

 

나의 강의실로 가보면 , 이렇게 수강 완료탭에

쿵쌤 강의가 있어요!

수강기간 종료일 모자이크 한 이유는,

중간에 사이트가 개편을 해서,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던 것에 대한 서비스 차원(?)으로

며칠정도 연장 해주셨던걸로 알아요~! 

 

그래서.. 혹시라도 제 기간때문에 혼란을 드릴까봐 모자이크했어요!

 

강의를 결제 하자마자, 총알같이 날아온 교재..

신나서 펴봤어요

 

 

 

로드맵이 이렇게나 많구나 하고

송사무장님을 알게되고, 송사무장님 책을 진짜 거의 다 사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카페에서 살살 공부하고

경매의 ㄱ자도 모르던 제가 심심할 때(?)

경매물건을 보고 ㅋㅋㅋㅋㅋㅋ 길을 걸어다니면서도

입지를 구경하고 있네요!

경린이 이지만요..

(쿵샘 모자이크 한 이유는 넘 예쁘신데 순간의 캡처로.... 인해서! 지켜드리기위해!)

 

 

이선미 쿵쿵나리 선생님 강의가 좋았던 점!

용어에 대해서 정말 쉽게 설명해주셨다는 점!
워낙 유쾌하신 분이라 어렵고 무거운 주제(?)가 졸립지 않고 좋았습니다.
또 선생님 유튜브를 통해서 명도의 실제 상황을 구경할 수 있었고
사진이나 물건들을 직접 보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더 실감 났습니다!

코 시국에 시간이 남아 읽기 시작했던 독서에서

경매초급반을 수강하는 경린이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쿵선생님의 특유의 긍정긍정 에너지가 정말 좋았고,

초급의 눈높이에서 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스무스하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도 함께 시청 했었는데 강원도 쪽에 숙박업(?)을 하시는 근황에 대해서도 듣고!

마치 옆에 계시는 친척분 같았달까요 

 

이제 송사무장님의 책, 수업에 대해서도 리뷰해볼까 합니다.

 

좋은 수업, 더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