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기 정답찾기

부동산 취득세 신용카드할부 / 취등록세 카드 납부하기 - 유딩동 Tistory 본문

이런저런/경제학사

부동산 취득세 신용카드할부 / 취등록세 카드 납부하기 - 유딩동 Tistory

유딩동 2021. 6. 10. 20:57

안녕하세요, 유딩동입니다.

 

 

부동산 취득세 신용카드 할부에 대한 방법입니다.

 

 

세금을 카드 결제 하기 원하시는 경우!

 

1. 법무사님께 취득세 카드납부 신청

 

 

그렇게 되면 이렇게 법무사님께서 전자납부번호가 쓰여 있는 사진을

보내주세요.

 

 

 

아니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다니..

 

2. WETAX(위택스) 들어갑니다.

앱/PC 모두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PC로 결제 하였어요! :D

빠른납부 - 전자납부번호를 입력

자동입력방지문자를 입력 후 조회

 

내셔야 할 세금이 나옵니다!

즉시납부를 눌러줍니다.

 

카드납부를 눌러주고, '행'이라고 떠있는 것들이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행사카드 이네요!

 

카드정보를 입력 하는 창이 있어요.

 

 

세금 납부 필독사항 한번 읽고, 체크박스 선택..

 

 

부동산 취득세를 카드로 납부 했어요!

 

할부로 현금흐름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행사카드도 많으니 무이자할부로 나누어 내면 정말 좋겠네요!

 

 법무사님께 취득세 카드납부를 원한다고 말씀드리기!
법무사님께 취득세 카드납부를 원한다고 말씀드리기!
 

 

+ 덧, 저는 카드 1개로 나누어 냈는데 , STAX 에서는 카드 여러개로 나누어 분할납부가 가능한가봐요!

지역별, 카드별 상이한 것으로 보이니 꼭 알아보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