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기 정답찾기

맥북 사파리 개발자도구 - 유딩동 Tistory 본문

이런저런

맥북 사파리 개발자도구 - 유딩동 Tistory

유딩동 2022. 4. 23. 22:23

개발자에게 맥북이 한번쯤은 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했던 저는
드디어 맥북을 구매 해 보았습니다.


영롱...
맥북 에어 m1 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높더군요...

맥북 사파리 개발자도구
Safari - 상단표시줄 - 환경설정
고급 - 메뉴 막대에서 개발자용 메뉴 보기 클릭

자, 이제 되었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갈길이 멀더군요..

맥북 사파리 개발자도구 단축키
option + command + i



드디어 열립니다 :-)

Comments